[강의평가]211012_정승호강사_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친절서비스_강의평가.후기
'강의평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의평가]211101_정승호강사_갑질 예방과 청렴도 향상을 위한 조직문화 개선 특강 강연_강의평가.후기 (0) | 2021.11.03 |
---|---|
[강의평가]211021_정승호강사_지속가능한 조직문화 만들기_강의평가.후기 (0) | 2021.10.29 |
[강의평가]210928_정승호강사_공직자의 소명의식과 청렴교육 특강 강연_강의평가.후기 (0) | 2021.10.05 |
[강의평가]210910_정승호강사_반부패 청렴리더십 특강 강연_강의평가.후기 (0) | 2021.10.04 |
[강의평가]210907_정승호강사_CS교육,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특강 강연_강의평가.후기 (0) | 2021.10.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