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친절 서비스를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_고객응대 스킬,고객만족 서비스 교육_한신스틸산업 전직원 대상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한신스틸산업에서 고객응대스킬 교육을 위해 정승호 강사님을 초청해 주셨습니다.
한신스틸산업은 건축자재를 판매하는 회사로 고객응대를 대면으로 전화로 많이 하는 곳입니다.
대면 응대, 전화 응대 시 친절히 응대하는 방법.
친절 서비스를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
흔한 CS교육이 아닌 재미와 감동이 있는 CS 친절 서비스 교육으로 한신스틸산업 직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왔습니다 ㅎㅎ
===========================================================================================
정승호 강사의 CS 친절, 고객 만족,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전화 응대, 화법교육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CS친절 서비스를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_정승호 강사
한신스틸산업 전직원 교육_CS 교육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듣는 정승호 강사님의 CS 교육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고객의 마음.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
전화응대에서 기본을 잊으면 안 되지요~~
이것만은 꼭! 기억합시다.
1. 첫인사는 밝고 명확하게 또박또박
2. 최선을 다해 응대하고
3. 받드시 추가질문!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십니까?
고맙습니다. (하나, 둘, 셋 딸깍!)
다~ 아시고 실천하고 계신 거죠?
친절이란 무엇인가?
친절 서비스는 왜 필요한가?
그리고 어떻게 할 것인가?
흔한 CS교육이 아닌 재미와 감동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는 CS친절 교육, 고객응대스킬, 고객만족 서비스, 고객과의 소통 노하우~
정승호 강사님을 초청해 주신 한신스틸산업과 경청해 주신 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강연으로 뵐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행복한 4월의 마지막 주 되십시오.
고맙습니다~*
=======================================================================================
홈페이지: http://smilerice77.co.kr
'강의현장 및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깨워 조직을 춤추게하자_조직활성화, 조직문화 교육_대성히트에너시스 직원대상_정승호 강사 (0) | 2023.05.18 |
---|---|
적극행정 교육_적극행정의 이해와 실천 강의_인사혁신처 적극행정 전문강사 정승호 (0) | 2023.05.10 |
인문학 특강_남양주시의회 의원대상 특강 강연_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소통과 공감_제주도 신화월드 (0) | 2023.04.20 |
임직원 윤리의식과 성공적 기업경영 특강_한화생명_윤리준법의 달 지정 특강 교육_정승호 강사 (0) | 2023.04.17 |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교육_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소통 리더십 특강 강연_울산 남구청_정승호 강사 (0) | 2023.04.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