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일상다반사

울릉도 여행_사계절이 아름다운 울릉도

by 기업교육 강사 2023. 11. 16.

울릉도 여행_사계절이 아름다운 울릉도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갑자기 울릉도? 라고 생각하시죠? ㅎㅎ
정승호 강사님께서 울릉군청 전 직원 대상 교육으로 울릉도에 가셨습니다.
울릉군천 직원 교육 내용은 다음에 보여드리고요 ㅎㅎ
오늘은 사계절이 아름다운 울릉도를 한번 둘러볼까 합니다.
생기 넘치는 섬의 관문 울릉읍부터
깊고 그윽한 역사 문화의 중심지 서면
마음에 울렁이는 자연미의 극치 북면
우리 땅 독도까지
울릉도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울릉도는 포항 영일만에서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호' 배를 타고 들어갔습니다.
늦은 밤 11:50분에 출발하면 아침 06:30분에 울릉도에 도착합니다

포항 영일만 항구

울릉도 들어가는 배편 운항 시간표입니다.
포항에서 울릉도까지 한번
울릉도에서 포함까지 한번
하루에 한 번씩만 있어요.

늦은 밤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호 타러 갑니다.
아주~ 큰 배네요 ㅎㅎ

지금부터는 배 구경 한번 해 볼까요?

층별 안내도 있고요.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호 오락실도 있어요.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호 노래방도 있고요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호의 레스토랑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호 편의점
긴 시간 배 안에 있어야 하니, 편의 시설들이 많네요.
지루할 틈이 없어요.

이른 아침 도착한 울릉도~ 날씨도 좋고, 하늘도 좋고, 기분이도 좋고, 다~ 좋네요 ㅎㅎ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지금부터는 울릉도 도동에서 저동까지 가는 해안 산책로를 한번 볼게요.

도동에서 저동까지의 해안 산책로

어제 갔던 해안 산책로가 너무 좋아서 다음 날 다시 갔더니 파도가 높아서 출입이 제한되었더라고요 ㅠㅠ
아쉬웠어용...

울릉도 저동항 풍경.

울릉도 저동항 야경 풍경.

캬~~ 저동항 야경 풍경 좋네요.
바라만 봐도 힐링이 그냥 되네요.

저동항 촛대 바위.
울릉도에서 유명한 바위죠.
관공 명소 울릉도

저동에 있는 호텔 베란다에서 바라본 저동 풍경입니다.
마음이 고요해지면서, 머릿속을 정리하는 시간, 명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저동 호텔 베란다에서 바라본 저동의 아침 풍경입니다 ㅎㅎ
날씨가 맑으면 맑은 대로 흐리면 흐린 대로 매력적인 울릉도입니다.

울릉도 북면 추산에서 바라본 바닷가 풍경
울릉도의 자연은 자연 그대로의 자연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울릉도 북면 추산의 고릴라 ㅎㅎㅎ

울릉도에서 포항으로 돌아가는 길
울릉 사동항 여객선 터미널에서 출발합니다.

여행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머리와 가슴에 새겨둔 울릉도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다시 한번 생각하며,
컴백홈 합니다~~ ㅎㅎ

여행은 언제나 아쉬움이 남지요.
-울릉읍: 내수전 일출 전망대, 봉래 폭포, 울릉 자생 식물원, 울릉 역사 문화 체험센터, 행남 해안 산책로, 저동항과 촛대바위, 독도 박물관과 독도 전망대 케이블카, 죽도, 황홀한 해상 유람
-서면: 우산국 박물관, 남서 일몰 전망대, 거북바위, 국민 여가 캠핑장, 대풍감에서 바라본 북면 해안, 태하 향목 관광 모노레일, 학포 마을, 태하 황토굴, 수토 역사 전시관, 학포 캠핑장
-북면: 섬목 관음도 보행연도교, 현포항과 현포고분, 독도 의용수비대 기념관, 안용복 기념관, 예림원, 코끼리 바위, 울릉 천국, 천부해중 전망대, 천부 일몰 전망대, 석포 일출 일몰 전망대, 신령수 가는 길, 삼선암
-독도: 우리 땅
쭉~~ 펼쳐보니 울릉도 관광지가 어마어마 하네요^^
사계절이 아름다운 울릉도!
자연이 자연으로 아름다운 울릉도.
울릉도 여행 좋았습니다 ~

울릉군청 전 직원 교육 내용도 곧 올릴께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