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친절서비스,민원응대 스킬 교육_우체국시설관리단 대상_정승호 강사
안녕하세요. 재미있는교육컨설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cs교육입니다.
우체국시설관리단 대상으로 cs친절서비스 교육, 민원응대법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1박 2일 워크숍 2일차 오전 강의임에도 교육장 분위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우체국시설관리단 순회관리기술원 기술교육 워크숍이였구요.
cs친절, 민원응대교육은 우정인재개발원에서 진행했습니다.
제목: cs 친절 서비스, 왜 필요한가?... 그리고 어떻게 할 것인가?
캬~~ cs교육인데 제목이 철학적이죠? ㅎㅎ
정승호 강사님은 흔한 cs교육은 안합니다.
재미와 감동이 있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cs교육.
'아하~~ 그래! 그렇구나!~~ '라는 깨달음이 있는 cs 교육.
너무 거창한가요?
그만큰 유익하고 재미있다는 얘깁니다~~
직원 cs교육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늦지 않께 빨리빨리 연락주세요 ^^
날씨가 쌀쌀해 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정승호 강사의 CS친절 서비스, 고객만족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홈페이지: http://smilerice77.co.kr
'강의현장 및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통과 갈등관리의 핵심노하우_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 농업인 대상 교육_소통, 갈등관리 특강 강연_정승호 (0) | 2024.11.05 |
---|---|
적극행정교육_적극행정의 이해와 실천 특강_경남교육연수원 6급교육 행정직 연수_인사혁신처 적극행정 전문 강사 정승호 (0) | 2024.10.30 |
조직의 변화혁신특강_경북도립예술단 대상_경북도청 주최_직장인교육 일타강사 정승호 (0) | 2024.10.21 |
액션러닝,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한 안전 리더십 향상 교육_안전 관리감독자 대상 안전심리 세미나_정승호 강사 (0) | 2024.10.18 |
금융권 은행 반부패 청렴교육, 윤리경영교육_아이엠뱅크(구,대구은행)부지점장,차장 대상워크숍 (0) | 2024.10.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