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응대 교육, 상담기법 교육_서울주택도시공사_주거안심센터 직원 대상 민원 상담 스킬 강의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오늘의 정승호 강사님의 강의 현장은 서울주택도시공사 주거안심센터입니다.
이주거부가구 주거상향 워크숍에서 주거안심센터 직원들 대상으로 민원응대, 상담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를 위한 민원 응대 및 상담 노하우'
상대를 설득하는 상담 스킬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아시죠?
나를 알아가는 시간, 소통 스킬, 우수 사례 중심으로 이루어진 이번 강의는
일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고 유익했다는 강의 평가를 남겨주셨습니다.
민원응대 교육, 상담기법 교육, 교육 시간이 순삭 하셨다는 말씀도 주셨구요 ㅎㅎ
민원응대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소통 스킬 강의, 상담 스킬 강의, 친절 서비스 강의도 정승호 강사님은 다릅니다.
교육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전국 어디든 달려갑니다~
감사합니다~*
=========================================================================================
정승호 강사의 CS친절 서비스, 고객만족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강의현장 및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로 배우는 청렴교육_군포의왕교육지원청_교장, 교감, 행정실장 대상 청탁금지법 교육_청렴교육 출강 횟수 압도적 1위 (0) | 2025.05.23 |
---|---|
삼표시멘트_협력사 관리감독자, 협력사 안전담당자 대상 안전보건세미나_7시간 안전교육 (0) | 2025.05.12 |
적극행정 교육 및 실천다짐 결의식_의정부시청 전직원 적극행정 교육_인사혁신처 적극행정전문강사_정승호 (0) | 2025.05.02 |
적극행정교육, 혁신교육_곡성군청 전직원대상_적극행정교육 전문강사 (0) | 2025.04.29 |
이해충돌방지법, 지방의회의원 행동강령, 청탁금지법 길라잡이_용산구의회 반부패 청렴교육_지방의회 의원 대상 청렴교육_정승호 강사 (0) | 2025.04.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