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강의계획서

갑질근절, 인권 향상, 조직문화 개선, 화합, 팀워크, 리더십(정승호 강사 프로필 & 강의 계획서)

by 기업교육 강사 2015. 1. 29.

                                         

재미와감동이함께하는_갑질근절,조직문화개선,인권향상,화합,팀워크,리더십_(정승호강사프로필&강의계획서).pdf
1.40MB

    

조직문화개선,갈등해결,갑질예방을위한서번트리더십_(정승호강사프로필&강의계획서).pdf
1.15MB

       

                                                                                                     * 2024년 1월 업데이트

 

"갑질근절, 인권 향상, 조직문화 개선, 화합, 팀워크, 리더십"

정승호 강사 프로필 & 강의 계획서

 

 

▲ 정승호 강사_ 동영상 프로필 & 강의 영상

 

 

 

 

 

 



 
<정승호 강사에 대한, 교육생들과 교육담당자들의 강의평가>
 
▶ 대표님 덕분에 "근래 들었던 강의 중 최고의 강의였다"는 칭찬을 송구하게도
제가 다 들었습니다.^^
강의 들었던 00님과 실무자들 모두 격한 반응입니다.
큰일입니다. 대표님 강의 들은 후에 00님, 000님들 모두 수준이 높아져서 웬만한 강의는 시시해하는 분위기입니다.

9월 셋째수 수요일이나 목요일쯤 한번 더 강의를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 열정적인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직원들의 만족도도 높구요. 딱딱한 강의일 줄 알았는데,

즐겁고 유익한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모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 강의 잘들었어요.. 1도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어요~^0^


▶ 오늘 강의 재미있게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직원들이 호응도 좋고 최대의 교육결과가 있을 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 익히 명성은 알고 있었는데 소개까지 받아, 한번 강의해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려고 문자드립니다.


▶ 00구청 담당자 000입니다. 강사님의 강의를 들은 직원들에게 “좋은 강의 듣게되어 고맙다”는 인사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자칫 딱딱하고 지루한 교육을 참 재미있고 쏙쏙 와닿게하고, 관례 습관이 나와 우리구민을 망칠 수도 있다는 것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고, 엄청 재미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다음 기회에 또 뵙겠습니다.

▶ 서울00개발원 교육담당자 000입니다.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76으로 높은 점수가 나왔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강의 감사드리고요. 다음에 또 모실 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 00공사 000입니다. 오늘 강의 재미있게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직원들이 호응도 좋고 최대의 교육 결과가 있을 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 강사님, 최근 강의 중 최고의 강의였네요^^ 명강의 잘 들었습니다.


▶ 오늘 강의 정말 좋았습니다. 그동안 받아왔던 그 어느 강의보다 알차고 재미있게 핵심을 전달받은 명강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 교육에 참가한 몇몇 공무원들께 강의 소감을 여쭤보니, 다들 지루할 줄 알았는데,

1시간반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즐겁기도 했고,
공직자면 누구나 꼭 들어야할 필요한 교육이라고들 하시네요.
좋은 강의 유쾌한 강의를 진행해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리며,
향후 다시 한번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 강의 너무 열정적으로 재미있게 해주셔서 직원들 호응도 좋고 느끼는 것이 너무 많았던 자리가 되었습니다.

담당자로서 대표님 말씀대로 실천하고, 습관이 되도록 노력하고,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더 모시고 싶습니다.

▶ 교육 담당자 000입니다. 오늘 강사님의 교육이 좋았다는 많은 호응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잠시 봤습니다. 강의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 재밌게 잘해주셔서 쏙쏙 들었어요. 기회되면 우리 기관에도 꼭 와주세요~


▶ 감기몸살로 몸은 좀 괜찮아지셨나 모르겠네요.

아프신대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강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인연으로 뵙길 바라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덕분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몸이 아프신대도 너무 열심히 재밌는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강의가 재밌었다고 좋다고 하시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꼭 모시고 싶습니다.

▶ 딱딱하고 재미없는, 그리고 늘 아는 내용을,

이제껏 어느 강사보다도 기억남게 잘 연결하여 강의하셔서 가슴에 팍! 느낌이 남네요.
직장 생활에서 뱅뱅돌던 숙제 하나 풀었습니다.
앞으로 또 좋은 강의 들을 수 있는 기회 기대됩니다.

▶ 강의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내용도 인상적이고, 열정 또한 훌륭합니다^^


▶ 스피커 등 음향시설이 불량했던 상황에서도 좋은 강연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에는 새로운 주제로 대표님을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어려운 교육을 너무나도 유쾌하고 쉽고 인상깊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말 보람된 워크숍이었습니다.

▶ 오늘 열강에 감사드려요. 대표님 덕에 제가 칭찬을 받았어요. 좋은 인연 감사드려요.


▶ 오늘 열정적인 강의 정말 잘 들었습니다. 직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교육이네요^^


▶ 재미와 의미있는 내용의 열정적 강의 감사합니다. 반응도 아주 좋았습니다.

 
▶ 오늘 강연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알찬 강의였다고 반응이 좋았습니다.


▶ 열심히 재미있게 강의해주셔서 평소에 000에 대해 궁금했었는데,

강사님 덕분에 잘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유익하고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 좋은 명강의 잘받았고, 입법취지에 대한 근본적 이해와 향후 관행 근절에 노력하겠습니다.


▶ 지난주 저희 직원 교육에 너무도 유익한 강의를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 직원들 반응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 금번 강의에 대한 직원들의 반응도 좋았고, 열정적이고 재미있던 강의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기대한 만큼 직원들 만족도 또한 높았던 것 같습니다. 긴 시간의 강의가 아닌게 아쉽습니다.


▶ 저희 연수 열정으로 유익하게 잘 마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알기쉽고 유익했다고 좋은 말씀들 해주시네요.

▶ 많은 연수를 다녔는데, 오늘만큼 즐거운 연수는 드물었어요. 물론 유익한 시간이었구요^^

강사님의 유익한 연수, 꼭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오늘 강의 호응도가 아주 좋았어요. 감사드려요.


▶ 저는 어제 000 워크숍에서 강사님을 본 000이라고 합니다.

강의가 너무 재미있어서 전화번호를 저장하였습니다~^^

▶ 지난번 강의에 임직원 모두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 지난주에 정말 유익한 강의 감사드립니다. 교육생분들이 너무 재미있었고,

유익했다는 평가였습니다.

▶ 어제 연수특강 명쾌한 해설,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기회에 또 뵙기를 바랍니다.


▶ 오늘 강의 정말 잘들었습니다. 사내에서도 긍정적인 기운 많이 받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훗날 다시 뵙게될 날이 있길 바랍니다.

▶ 대표님 강의 재미있어요^^


▶ 다소 어려운 주제였던 것 같은데요. 재미있게 강의 잘 들었습니다.


▶ 덕분에 아주 유익하고 감동적인 시간이었다고 학부모님들이 평가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열정적인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지난번 강의 때 내용들을 교직원들이 모두 볼 수 있도록 붙여 놓았습니다.

오며가며 다시금 그 날의 교육을 되새기며, 스스로 노력하자고 말입니다.

▶ 너무도 잘 알고 있어 무심코 지나쳐버렸던 사실에 다시금 저를 뒤돌아 보게하면서 00 모두가 하나되는 디딤돌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 늘 잊지 않고, 강사님의 그 강연 기억하며 삶에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멋진 강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어제 인재개발원 강의 반응이 너무 좋았습니다.


▶ 즐겁고 신나는 열정적인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 오늘 어려운 여건에서도 유쾌한 강의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시고 담에 기회되면 강의 또 요청드립니다.^^

▶ 강사님, 오늘 교육들으신 분들 만족도가 최고입니다^0^


▶ 지루할 것 같은 강의를 그렇게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또한번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음향장치에 문제가 생기는 돌발상황에도,
역시 강사님께서는 유쾌하고 현명하게 잘 대처해주셔서, 저희로서는 다시 한번 배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명강의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강의 넘 멋졌어요. 감사합니다 ^^


▶ 중국 청도 00전자 000입니다.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많이 느끼고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경기도 00업체의 강의평가 중 정승호 초빙강사 교육에 대한 설문조사
1. (질문)정승호 강사의 교육은 재미있다. (답)100%
2. (질문)나는 정승호 강사의 교육을 내가 아는 다른 사람에게도 권하고 싶다. (답)94%
3. (질문)정승호 강사의 교육은 나에게 도움이 된다. (답)97%
4. (질문)정승호 강사의 교육은 회사 발전에 도움이 된다. (답)97%


 

 

 

===============================================================================

 

유튜브 강의영상 3,000개 이상!
“실력으로 승부합니다. 강의영상을 보신 후 문의하십시오!”


<주요 경력>

​㈜  더더교육  대표이사
재미있는 교육컨설팅 대표 
국민권익위원회 청렴교육 전문강사
인사혁신처 적극행정 전문강사
대한건설협회 윤리경영 전문강사
㈜ 한국안전기술지원단 강사
적극행정 우수 강사 선정 (인사혁신처장 표창)
기업교육 명강사 30인 선정
한국을 이끄는 혁신 리더 선정
前  연극 배우
前  충북대학교  총학생회장
前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우회장


<주요 저서>

​요즘10대
골짜기로 간 어부 (희곡)
슬기로운 강사생활 (공저)

 

============================================================

 

모든 강의 앞에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이라는 수식어를 붙입니다.

 

<전체 강의분야>

▶ 소통, 관계 개선, 구성원 화합, 커뮤니케이션
▶ 조직활성화, 화합, 팀워크
▶ 청렴교육, 윤리경영
▶ 적극행정
▶ 액션러닝 / 팀빌딩 게임
▶ 자기 계발 / 동기부여 / 변화 혁신
▶ CS 친절,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 성희롱, 성폭력 예방 교육
▶ 리더십 / 목표 설계
▶ 안전 의식, 감성 안전교육, 안전 커뮤니케이션
▶ 스트레스 관리
▶ 긍정 마인드 / 펀리더십

 

================================================================================

 

 

 

▼ 정승호 강사, 강의 사진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