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전화예절,전화응대 교육_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남 광주지원_고객 만족을 최고로 생각하는 재미있는 정승호강사
제 옆지기가 특급 호텔 예약실에서 17년간 근무를 했습니다.
CS, 전화예절, 전화응대에 관해선 그 누구보다 전문가인데요.
제가 CS,전화예절, 전화응대에 관해 물어보면 항상 하는 말은 답은없다 입니다.
그 말이 정답인것 같습니다.
친절에 답이 어디있겠습니까?
내가 생각하는 친절과 고객이 생각하는 친절은 다를수 있으니까요.
이번 포스팅은 정답은 없지만 정답에 가까운 친절 마인드를 위한 교육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남 광주지원 직원분들과 함께하 교육 내용입니다.
CS,전화예절, 전화응대 교육입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입구입니다
언제나 처럼 삶에서 실천하는 정승호 강사의 집 가훈을 소개하며 강의 시작합니다
열심히 경청중이신 오늘의 참가자 분들입니다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전화응대,CS교육
이병헌씨의 젊었을때 모습이네요 ㅎㅎ
이병헌씨는 왜 기분이 좋지 않을까요?
아주 기본적인 전화응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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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이 생각하는 짜증나는 전화응대는?
직접 모니터링을 해서 들려드립니다
자 지금부터 친절마인드 교육 한번 해볼까요
여러분은 어떤 나쁜 습관. 바꾸기 어려운 습관을 갖고 계시나요?
가족친화우수기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입니다.
어쩐지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시더라구요 ^^
월요일입니다
어깨 쫙 펴시고 오늘도 신나게 시작해 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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