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의현장 및 영상

기업교육_조직활성화를 위한 직무스트레스관리_웰컴론 대부업체 콜센터 전화상담원_소통강사 정승호

by 기업교육 강사 2015. 3. 19.

 

 

기업교육_조직활성화를 위한 직무스트레스관리_웰컴론 대부업체 콜센터 전화상담원_소통강사 정승호


콜센터 전화상담하시는 분들은 전화 상담업부의 특성상 직무스트레스가 엄청납니다.

언론에서도 여러번 나올만큼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업종중에 하나인데요.

불만 고객들은 얼굴이 보이지 않으니 더욱 상소리를 할때가 많습니다.

제 옆지가가 17년간 모 특급호텔 예약실에서 전화응대를 담당해서 그 고충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높은 직무스트레스를 갖고 계시는 웰컴론 콜센터 전화상담원분들의 직무스트레스 관리

강의 내용입니다.

웰컴론 본사에서 근무하시는 상담원들을 대상으로 3일에 걸쳐 총 3회차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모든 일들은 우리가 어떤 관점으로 보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세워보냐 뒤집어 보냐 돌려보냐....

직무스트레스관리도 여러분의 마음에 달려있는것이지요.

자살을 반대로 읽으면 살자가 되는것 처럼요.

 

 

 

 

 

 

 

손에 든 찻잔이 뜨거우면

그냥 놓으면 됩니다.

뜨겁다고 괴로워하면서도

왜 잔을 굳이 들고있는지요?    - 법률스님의 말씀-

 

직장인의 건강관리,직무스트레스 관리에 아주 좋은 글 입니다.

컵의 물 무거운데 계속 들고 있지 마셔요.

 

 

 

 

 

 

왜??

바꿔서 하면 안될까요?

왜??

습관이 안되서죠.

여러분 나쁜습관 스트레스 받는 습관 계속 가져가실겁니까?

다 아는 얘기라고 그냥 넘기시면 안됩니다.

실천이 중요합니다^^

 

 

 

웰컴론에 입구입니다.

스트레스라는 놈 한번 잡으러 들어가 볼까요?

 

 

 

 

 

저를 반겨주는 안내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직무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자가진단도 함께 해 보았습니다

 

 

 

 

 

힘 돋우는 안마로 쌓인 피로를 조금 풀면서

편안한 몸과 마음으로 강의 시작합니다.

직무스트레스관리 강의인데 강의 들으면서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시잖아요

 

 

 

 

 

 

재미있는 인사도 함께 하고요


 

 

 

 

웃음과 감동이 함께 있는 소통강사 정승호의 직무스트레스 관리 강의!!

강사도 열강 참가자들고 경청!!

이번 의도 대박 강의!!

남은 3월도 아니 남은 우리의 인생.. 스트레스 날려버리며 화이팅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