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교육,고객응대스킬_대구 수성우체국 보험모집인 FC_재미있는 소통강사 정승호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대표 정승호강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 수성우체국 보험모집인 FC분들과 함께한 CS교육 내용 포스팅입니다.
내 마음도 내가 잘 모르는데 그런 내가 다른사람의 맘을 잘 읽어서 설득시키고
그 사람에게 나를 이해시키는 일은 정말 어렵죠.
무슨 말이냐구요?
바로 고객들의 마음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재미있는 소통강사 정승호가 알려드리는 고객응대스킬에 대해 한번
보시죠.
여러분 고객들의 마음을 열수 있을겁니다.
재미있게 알려드리는 250의 법칙
기네스북에 오르거나 한 분야에서 유명해지는 사람들에게는 분명다른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들에게 힌트도 얻고 그들의 삶을 살짝 봅시다.
이번 강의의 참가자분들입니다.
열심히 경청하고 계시죠?
재미있는 소통강사 정승호도 열심히 CS교육 중입니다 ㅎㅎㅎ
웃음과 감동을 드리는 CS교육으로 동기부여도 팍팍 됩니다
CS교육,고객응대스킬_대구 수성우체국 보험모집인 FC_재미있는 소통강사 정승호
이번 CS강의에서도 더 많은 이야기들을 해드리고 싶었지만 시간관계상 그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제 강의로 고객응대스킬에 도움이 많이 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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